Brand
2025. 1. 2. 22:48ㆍ마케팅,사업
브랜드-- 연상(Association of ideas)
https://www.youtube.com/watch?v=OLoEJwDR5QE
브랜드 마케팅의 5단계
1. 특정 세계관을 가진 소비자를 타겟팅
2.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
3. 브랜드 경험을 설계한다
4. 브랜드 정체성의 일관성을 유지한다
5. 지속적으로 신념을 강화한다
“저와 여러분이 판매할 물건이나 서비스는 → 새로움이 아닐 확률이 높음”
요약:
브랜드 마케팅의 핵심은 소비자의 특정 세계관을 공략하고, 독창적 가치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경험과 신뢰를 강화하는 데 있습니다.
'마케팅,사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디어 조작 (0) | 2025.01.09 |
---|---|
바이럴리티의 핵심 (0) | 2025.01.09 |
네이버 최상단 매장의 대표키워드 찾기 (4) | 2024.11.16 |
세일즈의 기술 (0) | 2024.10.23 |
Relevant information about content IP (3) | 2024.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