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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비즈니스 中

y0ng777 2025. 4. 23. 02:44

만약 럭셔리가 숫자적으로는 많지만 비정기적인 하루 방문객 고객들에게 너무 많이 의존하게 되면

진정한 럭셔리 잠재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고액 순자산 보유자들의 신용을 잃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타인과의 거리감을 유지하게 해 주는 것이 럭셔리 브랜드들의 매력이다.

 

럭셔리 시장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부유한 구매자는 그들의 낙관론을 고수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매스티지 (중산층의 접근가능한 가격에 프레스티지의 명성을 결합한 제품을 가르키는 신조어)-

고급화소비에 대한 수요를 굳히기 위해 중간 가격 제품의 이미지를 강화시키는 것이다. 

훨씬 덜 비싼 가격과 낮은 비용의 제품에서 전통적 의미의 중가 제품 이미지를 없애고

품질과 이미지를 부각시켜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킨다.

(이용자의 상황에 따른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만들어 여러 고객층에 제공하는 것이다.)

 

럭셔리 브랜드들이 그들의 로고를 과시하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궁정에서의 올바른 옷차림 예절과 같이, 로고는 기호학적 버전의 '에티켓'이다.